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설치] 삼국지 7 파워업키트 다운

다운로드



[무설치] 삼국지 7 파워업키트
파일명용량
삼국지7PK.7z227M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삼국지 7 파워업키트를 준비했습니다... 실행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세요...

2. 압축해제한 폴더에서 삼국지 7 파워업키트.exe 파일로 게임을 실행하세요...

3. 게임 실행이 잘 안 되면, ErrorFix.exe 파일을 활용하세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

 



예나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carrik16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에도 삼국지 7 파워업키트.ini가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윈도우 10 입니다
chang1004
압축해제한후 게임을 하다가 데이터 저장하고 게임 종료하면 다시 접속해서 게임하려면 데이터가 전부 지워지네요 신규장수등록도 그렇구요 방법이 없나요?
수겸왕
다운 받은 압축 파일 내의 ErrorFix.exe 파일을 실행해보세요... ^^;
a8282
다운 받은 파일에 첨부된 ErrorFix.exe 파일을 실행해보세요... ^^;
제제영영
런타임오류,,,,,,,에러핏스실행해봐도 해결안됨.
갱갱21
파일이존재하지않음 속았다..;;;
ancld2
s런타임 오류가나서 실행이 안된다네요... 어케해야 하나요??
테랑신
잘되네요 근데 장수등록은 안되네요 ㅠ.ㅠ
lynrh
잘 되는데여??? ^^; 다시 시도해보시길... ^^;
whlwon
삼국지9에 제대로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다시 잘 확인해보시길... ^^;
셧새다
감사 합니다
지봉22
받아갑니다
유자끄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오래간만에 추억에 젖어보네요 ^^
병주고약줌
받아갑니다~!
poly100
완전 잘되는데요ㅋㅋ
예나비비
잼나게 놀꼐요 이어서 8도 받아감 ㅋㅋ
권상남
방법이 있슴다... ^^;
kydkyd21
재밌게 하겠습니다~
행하라
어릴때 밤새서하던 게임ㅎㅎ 잘받아갑니다
예은우빈아빠
'5'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프로시저 호출 또는 인수가 잘못되었습니다. 라고 뜨는데 뭐가 잘못 된건지 또 해결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익니숀
굿입니다~~~~~~~~~~~~~~
lynrh
좋아요! GOOD~
width008
ErrorFix.exe 파일을 실행해보세요... ^^;
dksldkfjwl
삼국지 게임중 7이 젤 잼잇더라
순진그자체
와우 오랜만에 제갈량으로 무쌍찍어야지
행복한늑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twillighta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보세요... ^^;
염정보
무설치 굿 추억의 삼국지~
포티당
추억의게임 잘받아갑니다.
cfchoi67
'5'런타임 오류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해결되네요(win10)
액션철이
감사합니다~~
밀크티굿
7을 받고서야 9도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판매자님 츤데레(?)끼가 있는거 같아요. 왜.. 오해를 받으실려는걸까요.~? ㅋㅋㅋㅋ
mgins
압축파일 손상...;
아이맥스33
컴퓨터를 포맷해보세요... ^^;
진궈궈궈
압축파일 다운이 아닌데요??
컬쳐랜더
받아갑니다~~^^
akghqld2
파워업키드 ini가 없다고하는데요....ㅠ
sds한별
삼국지는 오리지날이 더 재미난 듯.
오잉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저격수
ㄷㄹㄴㄹㄹㄴㄹ
따따루
안되는데...속았네
진월랑
감사합니다
경기도싸람
'5'런타임로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프로시저 호출 또는 인수가 잘못되었습니다. 라는 창만 나오네요 해결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