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지던트이블 레벨레이션2 v4.0 코스튬의상추가! Up 15 ALL DLC 한글 노설치 강추

다운로드



레지던트이블 레벨레이션2 v4.0 코스튬의상추가! Up 15 ALL DLC 한글 노설치
파일명용량
RESIDENT EVIL REVELATIONS 2.7z18.7G



sahe9322
감사합니다 잘할꼐여
현남이
쿠폰 줄거야? 쫌 줘봐. 질렀는데.
배성님
소리는 다이렉트x 설치 및 그래픽카드 버젼업그레이드 해주세요
헤헤헤수수
되는데 소리가 안들리는데;;ㅠㅜㅜ?
갱찌이
윈10 64비트 잘됩니다 ~ 감사합니다... 무섭네요 ㅠ.ㅠ
a8282
감사합니다
이루자화
좋아요! GOOD~
제주김짱
손상된 파일이네요.
뿌쁘쁘
켜진상태에서 들어갈라고하는대 게임시작 누르면 팅깁니다. 그리구 이상한언어로되어있고 한글이 안되있어요~
금은빛
손상된 파일이라고 하는데 환불해주세요.
가이번
감사합니당
gba456
감사ㅏㅂ니다
동그라미
처음에키고잘되다가 두번째키니까 검은화면뜨고안되는데.. 유틸다설치해봣는데 문제가뭘까요 ㅠㅠ
bmw3318
아이템을 소지후 인벤을 키면 팅깁니다
포티당
감사합니당!!
ky아마존
언어가 깨져있으면 폰트를 다운받아라 네x버 검색은 폼이니?
미친기타
다운받아서 압축해제중인데... 압축푸는와중에 12%에서 에러 뜨면서 손상된파일이라고하네요 ㅠㅠ
wkdldjsxo
이서 왜 손상된 파일이라고 뜨나요?? 확인점 부탁드려요
꼬옥본다아
압축파일이 손상됫다고 합니다 ㄷㄷ 3번 정도 지우고 깔고 해봣는데 안되는데용.....환불 가능한가요 ?
여행간다
이거에피소드 모두 있는건가요? 몇일전에 다운받은건 에피소드1뿐이던데;; 그이상은 안되던데요 이건있는건가요?
술먹은곰돌이
아이템창 열기 T를하면 팅기는데 이건무슨현상인가요?
dnzlfi
잘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배그짱짱맨
클리어한 세이브 파일 포함인가요
kydkyd21
다운받아서 플레이 잘 했습니다~앞으로도 좋은자료 부탁드립니다
qufro77
잘돼긴하는데 무서워서 지움;;
봉술걸
개꿀잼ㅋㅋㅋㅋㅋㅋ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특히 제가 집에컴퓨터가 없어서 피시방에서 이런게임을 다운받아서해야하는데 재부팅하고나면 깔았던게임이 자동으로 삭제되서 다시깔고하다보니까 다시 처음부터 해야했는데 이건 챕터를 골라서 이어할수있으니까 좋네요ㅎㅎㅎㅎ
넘버원엘지
다운 받았어용 잼잇게 할께요 ^^ 실행이 안되서 해메고잇는데.. 되겟죠뭐 ..ㅠㅠ
4비트닉넴
t누르면 튕기는데 답변이 없음?
seotaeju
설명좀 해주셈
허라려
다있어요
호우호우호
비싼 포인트로 지르는건께 쿠퐁좀 줘 보숑.....잼나게 할랑께...
핫사쌈
잘받아갑니다~~
파라키스
잘 되어야 할텐데...
병욱아정신아
t 누르면 팅기는데 어떻게 안되나
평화지킴이
잘되것죠??
947347
이건 에피소드 전부다 있는건가요? 다른거 받은건..에피2까지 밖에 없더라고요 ㅜㅡㅜ 혹시 에피소드2이후 파일만 따로올려주실수도 있나요? 님건 받아서 안된게 하나도 없어서 믿지만 제가 해외라 게임하나 받기도 힘든지경이라 ㅜㅡㅜ
사랑qhwk
역시 믿고하는 레지던트 이블시리즈
성치야
믿고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미친기타
감사합니당 ㅎㅎㅎ
sds한별
그건 너무 관리질이심해서
림픽스
BBBB
아침커피1
BBBB
봉숙이
아 그 괴물 나오는거에서 왜자꾸 팅기죠>>>?
minyong0202
반디집으로 압축푸는과정에서 자꾸 파일이 손상됫다는데 (한10%쯤에서) 실시간그것도없는데 왜자꾸 오류가뜨는지 몰으겟음 crc에러 라는데 RESIDENT EVIL REVELATIONS 2\dat\DLC_EPISODE_02\arc\DX9NEXT\s0203_03Scr.arc 이게 몬말임??
훈남병훈
어려워서 조금씩 동영상보며 따라하고 있습니다.
딸기22
업로더 뭐이냐...몇번이나 재 다운받고 압축 풀어도 에러가 나냐....포인트 내놔..
할매1233
세이브파일 어떻게 활성화 시켜요? 완전 처음부터 해야되는데;;
윌슨가1
이거 그냥 총알탄 줍고 인벤토리 키면은 게임이 튕기는데 어떠카나요??
아이엠groot
감옥 쇠창살틈으로 나올수 있을 것 같은데??
여행간다
실행이 아주잘되내요 재미있어요 ㅠㅠ 아쉽게도 차트몇단계까지 가고 종료해야했다는 ㅠㅠ
nnd
자료 감사합니다.
샵인
쫌 누가 글을 올리면 읽어보구 깔아라 바부팅이들 ㅜㅜ
하늘사랑1
그리고 게임 풀고 검사 예외 설정에서 지정 해주시면 파일 손상 안갑니당^^
4비트닉넴
재믿게 할게요~!
도깨뷔1
찌릅니다 실행잘되기를 바래요~~쿠폰주세요~
갈발통
잘대는대??/ 백신끄고 풀으라자나? 바보냐?
중증중
다운은 잘 받앗는데 소리가 안나네요???ㅡㅡ
갈발통
압축손상이라네..뭐지..
석사모니
받아갑니다 쿠폰주세요~
wayfe
압축풀고 게임실행은 됩니다 그런데 원인모를 팅김현상 때문에 환불을 요청해도 스크린샷을 찍을 방법이 없습니다.
갈발통
재밌게 하겠습니다~
갱이갱이
유명 시리즈 게임~~
졸데
네넹
개패
백신끄고 방화벽끄고 별 지랄을 해도 압축파일 손상됐는데 위에 된 다는 사람들은 머임?
망딜래
재밌을거같에여!! 다운받고 해볼라구여
경림이
게임중에 아이템창 t 누르면 게임꺼져요 환불해줘요
루비니199
템줍고 t누르면 팅겨요 .. 유틸다설치했는데
블랙버그27
압축파일 손상 다운받지 마세요
아자리야스
전 압축 에러가 안뜨네용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whatup23
잘 될것 같네요.;; ㅇㅅㅇ GTA5 좀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해보싶고 소원입니다.
아놔바놔운동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큐수
지금 받고있는데 .. 잘되야 할텐데,,, 위에 오류 난분은 다시 받아야 할듯요 받는 속도 느리면 오류 날수 있어요^^
예나비
감사합니당
오케이굿
압축풀기10에서 에러나요..
가이번
잘됩니다 근데 저한테는 난이도가 너무 높은듯 문열리는시간이 8초정도인데 아무리 해도 8초안에 그문을 통과못하겠더라고요 다른길은 없고 그문이 유일한길인데 제가 컨이 안되는것인지 여기서 막혀서 전진을 못하고 잇네요 3일째 ㅜㅜ 문통과할수있는법좀 갈쳐 주세요 게임은 너무재미있고 잘돌아갑니다 한번도 안팅기고
컬쳐랜더
RESIDENT EVIL REVELATIONS 2\dat\DLC_EPISODE_02\arc\DX9NEXT\s0203_02Scr.arc - 압축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CRC 에러) 작업 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닉스탕
받아갑니다 감사해용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