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태화 (외포) 토렌트

ㅌㅐ.ㅎㅗㅏ (외포)
파일명용량
[박슬기] 태화.zip34.3M

전래동화와 설화, 민속학을 다양하게 변주시킨 동양 판타지! 실종된 부모를 찾기 위해 도깨비가 산다는 마을로 숨어든 수아. 공교롭게도 마을의 의식인 ‘도깨비 사냥’에 휘말린 그녀는 깊은 호수 속에서 ‘금린’을 만난다. ‘천월경을 되찾고 비원에 꽃을 피워라.’ 알 수 없는 소원을 빈 금린에 의해 수아는 아득히 먼 차원으로 보내지고 마는데……. 낯선 세계인 ‘태화’에서 처음으로 만난 아름다운 사내, 신휘. 그녀를 탐탁지 않아 하는 신휘였지만 낯선 세상에서 수아가 기댈 곳은 그밖에 없었다. 천월경을 찾기 위한 여로 속에서 밝혀지는 신휘의 정체. 그리고 수아와 신휘의 악연이란?! “그럴 리가 없어. 이건 뭔가 잘못된 것이 분명해. 저 사람에 대한 감정을 이제 막 깨달았는데!”





kydkyd21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y아마존
동양풍판타지!!!!!판타지가 죄다 서양물이라 동양풍이 시급했는데ㅠㅠㅠ서양풍은 백작인지 공작인지 헷갈려죽겠다구요ㅠㅠㅠㅠㅠㅠ
신미소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동그라미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94734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cplott
동양풍 로판이라니 ㅠㅠㅠ 언제나 제 취향을 저격하시는 작품선택 감사합니다 ㅎㅎㅎ
귀여운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홍랑7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carrik16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잘 볼게요^^
끈질긴형사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kdlaortm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에파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바보삼촌
우와~ 이거 엄청 재밌게 읽었던 작품인데 이렇게 만나니 넘 반갑네요~ 동양풍 로맨스 판타지로 정말 재밌게 봤어요~종이책 3권 짜리 소설을 이렇게 착한 가격에 소장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루자화
요즘 덕분에 동양풍을 많이 읽게 되네요 ~~새로운 취향에 눈을 뜬 것 같아요 ㅎㅎ
윌슨가1
기대됩니다:)
andiagn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훈쟁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둥나마스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빡빡이79
받아갑니다~!
싸커즈
와 무슨이이야 하나 받아 댓글달면 또 생기고 나니모님 식사는 하시고 오셨나요? 너무나 자료 홍수네요 감사합니다^^동양판타지 서로 악연관계라니 기대되요!! 재밌게 읽을게요^ㅡ^
94734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페이트빠
동양풍 로판이 많지 않은것 같은데 나니모님은 능력자!!! 갓니모!!!
bmw3318
감사히 받아갑니다..
여행간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sahe9322
오늘 뭔 일이래요~ 로판 풍년이네요~재밌게 보겠습니다^0^/
훈쟁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슈팔리뿡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