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페어리레이디 (외포) 다운받기

ㅍㅔㅇㅓ리lady (외포)
파일명용량
페어리 레이디.zip133.2M

“저는 레이디 아스릴을 단 한 순간도 친구라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께서 꺼리신 그 오해가, 제게는 상관없습니다.” 깊은 야음의 색을 띤 검은 머리와 창백한 기마저 도는 흰 피부 차갑지만 고고한 사내, 제국 최강의 검성 바르카스 공작 “참 이상하지? 그대를 내 것이라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그대를 공작이 손에 넣는다고 생각하니 새삼 내 것을 빼앗기는 기분이 드는 것을. 그래서 그대도 생각해 주었으면 해. ―내 비가 되는 것을.” 독선적이고 종잡을 수 없이 제멋대로고, 그런 점을 조금도 숨기지 않는 동화 속 왕자님이 줄줄이 튀어나와도 발치조차 따르지 못할, 수려하고 오만한 황태자 그리고 그들이 사랑하는 단 한 명의 여인. “나는 그가 받아 줄 거라고 믿어. 그래서 고백하려고 해. 다른 사람은 몰라. 그만 알면 돼. 그 사람만 받아 주면, 아무것도 필요 없어.” 찬란한 에메랄드빛 눈동자와 요정 같은 아름다움 사교계의 꽃, 비밀스러운 레이디 아스릴의 달콤한 로맨틱 에센스




할루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키라스라
받아갑니다~!
드림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왓챠우
전에 받으려다 갑자기 안보여서 내려갔나.. 했는데 다시 나타났네요!! 이번에는 꼭!
망딜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테랑신
표지가 다했네요 다했어 ㅠㅠㅠ 언제나 감사합니다 즐거운소설감상타임이 기다려집니다 ㅎㅎㅎ
군주이다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Zhaisix
나님,역시나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 작품들을 많이 올려주시네요^^요즘은 설렘과 기대감으로 나님을 기다리고 행복한 보답을 받아갑니다 ㅎㅎ 매일매일 감사드립니다:)
드림맨
금발의 황태자 남조! 만만치 않아요 3권 부터 못봤었는데 덕분에 받아갑니다
인터노스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wayfe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미녀가되고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훈남의생활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익니숀
받아갑니다~!
anotehrbirth
기대됩니다:)
이삐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abcgog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주진메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미녀가되고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8282
받아갑니다~!
더블모찌
받아갑니다~!
롱스트랭
외전포함 올려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녕이여
기대됩니다:)
sahe9322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izl7
받아갑니다~!
타임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이김씨
고맙습니다!!!!!!! 사라질까바 쫄았었네요!!! ㅋㅋㅋ
이삐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sojubber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skynoet
님께서 소유하신 보물섬을 이렇게 일반에게 공개해 주셔서 냉큼 줄섰는데 너무 좋은것이 많아서 뭘 받아가야 할지 몰라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금은빛
받아갑니다~!
ffff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illboy
엄청 재밌어 보이네요!! 항상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재밌게 볼께요~!~!
처박힐메테오
이렇게 외전까지 한방에 올려주심.... 어떻게 안 받아요~ 넙죽 절 하고 쓸어담아봅니다.
Whrmfl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주성치맨
모모님 인정합니다ㅠ진짜 나니모님덕에 매일 무슨 새로운 소설을 접할까 설레요ㅠㅠ이 소설도 재밌어 보여요 일러도 넘 이쁘고 흑발과 은발의 대결ㅠㅠ둘다 좋은데 ㅋㅋㅋ초월적 존재인 순정남과 여주 성장물이라는데 여주는 제가아니지만 제가 행복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