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 [요청자료]삼국지 11 파워업키트 한글판 무설치 torrent

[요청자료]삼국지 11 파워업키트 한글판 무설치
파일명용량
K2K33_Final.exe6.2M
San11.zip.k2k1.9G

k2k 변환기도 같이 올려드립니다~









샤키7
????k2k 같이 올라갔는뎁쇼?
딸기맛우유
압축이 안풀려요
독수리2
압축 풀고 실행만 하면 됩니다.
methaduk
원하던 자료를 드디어 믿고 다운갑니다
홍랑77
실행 후 옵션에 화면조정 하면 그 이후로 다시 깔아도 화면 깜빡이며 튕기는 현상 없이지지 않으니 주의해서 화면 조정들 하세요...;;;
minyong0202
k2k 변환기 실행하시고 그곳에 드래그해서 파일 넣으시면 됩니다
혼율
감사합니다. 판매자님 그리고 D 드라이브로 K2K 풀려니까 안돼네요. C드라이브로 해야해요. 다른분들 참고하세용
사랑은목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세아이빠
고전게임이라 받았는데 3번만에 되네요 위에qwedsa1235님의 조언대로 하면 되더군요. 로컬 바탕에^^ 그나저나 언제 튜트리얼을 하나어? 그걸 해야 옛무장들이 나오는 걸로 깅럭해서 ㅋㅋ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아니 안댄다는 말도 많고 대는 사람들 말을 못알아들어서 걍 다운받고 했더니 되는데? 머가 문제임ㅋㅋㅋㅋㅋ
말뚝이2
신무장 한글은안되엽?
할루야
렉이 엄청심한데요 어떻게하죠???ㅠㅠ
루비니199
그니까 압축자체가 안돼는게 로컬디스크c 바탕화면에서 압축을 풀어보세요. 저도 안돼다가 로컬디스크c 바탕화면에 하니까 되던데요
mgins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복녀쓰
바탕화면에 깔고, k2k변환기에서 파일 압축풀고 실해하니, 아주 잘 되네요~^^ 시키는대로 해야 함. 안되는 사람은 시킨대로 하지 않은 거임 ㄷㄷ
dkhaidi1
꼬롬 하게 변환은 ㅈㄹ이 변환이가!!
이수신장군
넵 감사합니다^^
딸기맛우유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진궈궈궈
k2k까지 같이 올리든지 아니면 올리질르 말던지....
장미봉숭아
심중망월님 말처럼 바탕화면에서 작업진행 하면 한번에 깔끔하게 되던데요. 저 알바 아닙니다. 믿고 다운 받아 보세요
기수장33
잘됩니다 삼국지 게임중 11은 역대급 게임이라고 소문난 게임입니다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
고양이확대범
일단 생행까지는 햇습니다 화면이 밑에 약간 짤리는데 이건 어찌 해결하죠? 해상도 조절을 해야 하나요(참고로 노트북입니다) 1920*1080 이렇게 되 잇는 상태입니다
경림이
k2k 변환기로 일단 풀어주신후 반디집으로 풀어주세요
디제
잘 되는데 왜 안 된다고하죠?
걸걸이
압축자체가 안풀리는데
이치릴
감사합니다. 잘돼요
dzzza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하겠습니다
아솜이
케어 감사드립니다^^ 쿠폰드렸어요
나루아3
신무장 한글이 안되요 ㅠ
지미chu
너무 좋네요~!! 10년만에 다시 하는데 ㅎㅎ 와~ 아직도 생생하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주진메소
받아갑니다~!
프롭포트
잘되는데ㅋㅋ 안된다는 애들은 뭐짘ㅋㅋ 암튼 재밋게 할께요 ~~
폰사야대
실행은 대는대 계속 자동으로 화면이 오른쪽 밑으로내려가요 이거해결방법쫌
mgins
받아갑니다~! 삼국지11이 윈10에서 안되어 완전 포기하고 있었는데 너무 잘되네요. 만족만족 대만족!!!!감사합니다. 복받으실꺼에용~~~
순진그자체
zip상태로는 못올려서 변환했습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