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디틀 토탈워 2 - 삼국지 모드 무설치한글판 대박

전략게임 중세전쟁 2 - 삼국지 모드 무설치한글판
파일명용량
1.jpg47.9K
2.jpg80.6K
미디블 2 토탈 워 삼국지 모드 한국어 PC 무설치.zip...9.3G
설명.txt278B



시로마츠
폴더자체를 한글로 지가만들어놓고는 번거롭게시리 손상된파일로만 계속뜨네
감다고구마
왜 압축 파일이 없죠?
좋을까나
몇번 재다운받아도 손상된 파일로 나오네 이지스크립이고 나발이고
xxkehd
이지크립트까지 깔았는데 비밀번호가 뭐죠...
헤헤헤수수
비번 1234 네요
안녕카이
이사람거 다운받기힘드네 걍다른거받는게속편함 ㅋㅋ 짜증남
일산멋쨍이
뭐 잘되기만 하구만
오잉쌤
실행이 잘 돼네요 이지크립트다운후 open 해서 풀고 압축풀고 실행 끝, 가끔오류는 win7 32bit 일경우 발생 해결법은 win7 64bit 설치하면 해결됩니다
미친기타
일단 받아갑니다..설치해보고 다시 올께요
부유부유
받아갑니다
수현수민
d3dx9_30.dll이 없어서 코드실행이 안된다는데 왜 그런거죠?
뿌뿡이
쿠폰한장부탁해연!!!!!!!!!!!!!!!!!!!!!!!!!!!!!ㅈ ㅔ발 ㅠㅠ
andiagn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다운중인데, 오류 없길 바래요
비엠떠부유
안돼요 이지파일 압축을 어케풀어야하나요
어드베
이지크립트 다풀고 압축도 반디집으로 다풀었는데 실행이안대요 다섯개 다눌러도 실행이안대요 다른분들은어케하심?
미키마우스
받아갑니다~!
minyong0202
일단 받아봅니다...실행이 될지 안될지 불안하네요^^ 잘됫으면 좋겟어요
개패
복호화 에러는 파일 받을때 깨진거에요...다 지우고 알집이나 다 꺼놓고 다시 받아서 해보면 될겁니다...이지크랩트 비번은 거의 모든 비번이 1111이나 0000 입니다..비번 에서나는것도 다시 받아서 깔면 될거에요..파일 문제 없네요...
심중이다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쿠폰한장만부탁드립니다
브라이언무어
파일문제 없음.. 보통 오류는 경로명에 한글있어서 그러니 경로를 바꿔주세요
디바누가나
복호화에서 오류나요...
rkdwkdi78
게임실행한바 이상없이 잘되네요 쿠폰 부탁드려요^^
arrsie101
받아갑니다~! 잘길 바랍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