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현판]나노머신재벌3세1-201 完 다운받기

[현판]나노머신재벌3세1-201 完
파일명용량
나노머신재벌3세1-201 完.txt1.9M

[현판]나노머신재벌3세1-201 完 



나노머신이 탑재된 채 죽었다.  

 

그리고……  

 

눈을 떠보니 1983년도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롤로그


한 남자의 인생이 통째로 부서져 버렸다.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긴 그날,


남자의 시간은 그곳에 계속 멈추어 있었다.


남자는 자신이 죽었다고 굳게 믿고 있었다.


이 세상에서 시간을 멈추게 할 수 있는 건 오로지 죽음뿐이라 생각했던 것이다.


허나 그의 생각은 완전히 틀려버렸다.


그가 실험장의 쥐 신세로 거의 5년을 굴러먹다가 마침내 맞은 죽음이 그동안 내내 멈추었던 시간을 오히려 뒤로 역행시킨 것이었다.


"···그럼, 죽은 거 아니었나?"


어쩌면 죽음이란 세상 모든 번뇌를 잊을 정도의 극락과도 같지 않을까?


남자는 죽음은 과연 어떤 것일지 평생을 곱씹으며 생각해왔었다.


허나 그는 끝내 답을 찾지 못했다.


대신 죽음의 또 다른 종착역은 윤회,


혹은 또 다른 시작이 아닐까 하는 전혀 새로운 단서를 찾기에 이르렀다.


-고성능 AI로봇 마샤가 전해드립니다.


현재 시간 12시 35분,


 1983년 4월 11일 오늘의 날씨는 흐리다가 차차 갬입니다.


"이게 뭔 개소리야···?"


아직까지 본인 혼자만 모르고 있을 뿐이었다.


자신에게 이런 엄청난 기연이 찾아왔다는 것을 말이다.


 

 


exceptio
잘보겠습니다 고고딩님~~~
홍랑77
기대됩니다:)
skynoet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본드채아
기대됩니다:)
yousu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줜준구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액션철이
기대됩니다:)
에피피
83년도에 태어 났다면 97년 위기 이용하기에는 나이가...궁금하네요. 잘 보겠습니다.
a828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won441
좋아요! GOOD~
내눈의너
잘 받아가요
빅브로2
1983년 가서 할게 별로 없들듯한데,,ㅋ 정치아니면 부동산정도? 감사합니다
루비니199
나도 회귀 ~원츄..재미있을 것같은 기대를 갖고 받아가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qufro7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영자의방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비행기44
나도 회귀하고 싶다 ㅋㅋ


다운로드